영화

2013년 3월 20일 오후 12:22

tiger471 2013. 3. 20. 12:34

욕망의 별칭 개체
파일 : Obscureobjectdesireposter.jpg

주연 페르난도 레이 캐롤 부케 안젤라 몰리나
출시 날짜 (들) 1977년 8월 17일
상영 시간 102분
국가 프랑스 스페인
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욕망의 별칭 개체 ( 프랑스어 : CET obscur objet 뒤 désir, 스페인어 : ESE oscuro objeto 델 deseo) 1977 년에 출시는 감독의 마지막 영화라고 루이스 Buñuel . [1] [2] 에 위치한 스페인 과 프랑스 배경 의 테러 반란 , 영화는 반복적으로 그의 로맨틱하고 성적 욕망을 좌절 젊은 여성과 사랑에 내리는 고령화 프랑스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매튜 (사이의 역기능, 때로는 폭력 로맨스 페르난도 레이 ), 중년, 부유 한 프랑스 인과 젊은 빈곤과 아름다운 플라멩코 세비야, 콘치타에서 댄서가 연주하는 캐롤 부케 와 안젤라 몰리나 . 두 여배우는 각각 별도의 장면에서 예기치 표시하며, 물리적하지 다르지만 temperamentally뿐만 아니라.

영화의 대부분은 "플래시백"매튜가 말한, 프레임, 비 플래시백 이야기 요소는 영화의 시작과 끝에서만 나타납니다.

영화는 매튜가에서 기차로 여행을 여는 세비야 에 파리 . 그는 젊은 여자 친구 콘치타에서 자신을 거리를하려고합니다. 매튜의 기차가 출발 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처럼, 그는 멍하고 붕대로 감겨져 콘치타 그를 추구되어 찾습니다. 기차에서 그는 그녀의 머리 위에 물 한 양동이를 즐겨보십시오. 그는이 그녀를 deters하지만, 그녀는 승선 몰래 들어 와서 너를 쏘더라도 생각합니다.

매튜의 동료 구획 승객은 그의 무례 행위를 목격한다. 다음은 그녀와 그녀의 어린 딸, 우연히 매튜의 사촌의 친구 인 판사, 우연히도 인 심리학자 포함 난쟁이 . 그들은 그런 행동에 대한 그의 동기에 대해 문의 그리고 지금 콘치타와의 격동의 관계의 역사를 설명합니다. 이 이야기는 좌익 단체의 테러 폭탄 테러와 총격 사건의 배경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18 주장하지만, 나이가 보이는 콘치타는 결혼 할 때까지 처녀 남아 맹세합니다. 그녀는 성적 약속 매튜을 tantalizes하지만 그의 성적 욕망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하지 마십시오. 어느 시점부터 그녀는 그를 단단히 레이스 한 쌍으로 나타나는 착용과 함께 침대에 가서 캔버스 가 불가능 성교를하기에 반바지. 콘치타의 장난이 부부는, 매튜 때마다 좌절과 혼란 깨고 반복적으로 재결합 될.

결국, 매튜는 콘치타 댄스 세비야 나이트 클럽에서 관광객을위한 누드를 찾습니다. 처음에 그는 분노됩니다. 나중에 그러나, 그는 그녀를 용서하고 그녀에게 집을 구입. climactic 장면에서, 곧 집으로 이동 후, 콘치타, 게이트에서의 매튜하게하는 것을 거절 그녀가 그를 미워하는 그에게, 그리고 키스 그 여자 병을 만지는 것을. 그런 다음, 그녀의 독립을 증명하기 위해, 매튜의 일반보기에서 젊은 남자와 섹스를하고 나타납니다.

이 후, 콘치타 섹스가 가짜 그녀의 "애인"은 현실에서 동성애자 친구가 있다고 주장, 매튜와 조정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설명을하는 동안, 매튜는 그녀의 붕대로 감겨져와 멍이 상태가 이전 영화에서 볼 수 원인, 그녀를 (여자가 "이제 난 당신이 날 사랑 확신 해요"라고) 없잖아.

동료 열차 승객이이 이야기에 만족 보이는 것처럼, 콘치타 숨어에서 다시 나타납니다과 덤프 매튜에 물 한 양동이. 기차가 목적지에 도달하면 그러나 두 사람은 분명 또 다시 조정합니다. 기차를 떠나는 후에는 마드리드 (Madrid)의 거리를 즐기고, 팔에 팔을 걸어.

나중에 파리에서 몰에 스피커는 극단적 인 그룹의 이상한 동맹은 테러 공격을 통해 사회에 혼란과 혼란을 바꾸면한다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발표는 여러 우익 단체가 반격 할 예정입니다 추가합니다. 부부가 산책을 계속함으로써, 그들은 피 묻은 베일을 수선 가게 창에서 재봉사를 전달합니다. 그들은 분명 자신의 삶을 주장, 그냥 폭탄이 터지지로 말다툼을 시작합니다.

스페인어 배우 페르난도 레이는 (자주 만년에 Buñuel과 협력 WHO) 매튜을 담당하고, 그의 음성이에 의해 명명됩니다 미셸 Piccoli .
이 영화는 두 여배우의 사용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캐롤 부케 와 안젤라 몰리나의 콘치타의 단일 역할; 배우 (한 시점에서 장면의 중간에 다른 장면에서 역할을 전환하고, 심지어 때때로, 몰리나가 커튼 뒤에 걸어 부케)은 나중에 두 번째 나옵니다.
자신의 자서전에서 내 마지막 한숨 (1983), Buñuel은 (pp. 46-47) 콘치타를 재생하는 두 배우를 사용하는 결정을 설명합니다 :
1977 년 마드리드에서, 난 중단 욕구의 그 별칭 개체의 촬영을 가져으니 배우와 격렬한 논쟁 이후 절망에 갔었을 때, 프로듀서, 수고 Silberman은 모두 영화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느 날 저녁, 우리는 바에서 우리의 슬픔을 물에 빠졌을 때 때, 갑자기 같은 역할 이전에 시도되지 못한 전술에 두 여배우가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두 드라이 마티니 이후) 때까지 상당한 재정적 손실은 우리 모두 우울증되었습니다 . 제가 농담으로 제안했다 있지만, Silberman는 사랑하고, 영화가 저장되었습니다.
Buñuel이 명백히 (P. 250) 그녀는 캐롤 부케 나 안젤라 몰리나도 있다고합니다하지만이 책은 '격렬한 논쟁'을 일으킨 한 여배우를 식별하지 않습니다.
루이스 Buñuel에 : 전체 영화 (2005), 편집자 빌 Krohn와 폴 던컨로 배우을 식별 마리아 슈나이더 콘치타를 재생하는 두 여배우가 사용하는 생각에 관련하여 (pp. 177-78) 다음과 같은 쓰기 :
... Buñuel는 마리아 슈나이더는 실제로 역할을 할 수 않을 것을 촬영 3 일 이후에 분명되었을 때 자신이 Silberman에 제안 발견했다. 캐롤 부케와 안젤라 몰리나가 끼어 들기 ...
이 영화는 재정적 실패했습니다,하지만 모두에서 최고의 외국어 영화 후보를 수집, 중요한 좋아되었고 골든 글로브 시상식 과 아카데미 상 (곳도 후보 된 또 다른 매체에서 자료를 바탕으로 최고의 작문, 각본 ) [3] 하지만 하나에서 승리 실패. 비평가 협회가 함께 약간 더 관대했다 검토 국립위원회 , 그리고 로스 앤젤레스 영화 비평가 협회는 1977 년에 그것에게 최고의 외국어 영화 상을주는 두. 루이스 Buñuel는에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 검토의 국가위원회 및 영화 비평가의 국립 협회 상. 그는 또한 프랑스에서 선정 된 세자르 상 .